롯데) 아 원래는 가을야구 못할 거면 10등해라 마인드였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70852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5 7연승 했다고 위닝멘탈 어쩌구 장착되어버려서또 7연승 가능할것 같거든그래서 10등 못할거면 가을야구 가라가 되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