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ㄴㄷ 그래서 아마때 날고기었다 진짜 안믿음 프로와서 보여줘야 알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70747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54 그래서 최대어 누구 메쟈간대도 별 생각없고ㅇㅇ우리팀 1라들 못하는 선수들 천지임ㅋㅋㅋㅋㅋㅋㅋ 우리팀 선수들중에 아마때 못한선수들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