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매번 느낌 민규든 누구든 중견 키운다해도 있을때 키워야지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유니폼이랑 마킹 짝 아니어도 괜찮지..👀?
- 13:03
- 조회 3
- 잡담
-
- ㅇㅇㄱ 주택이사와서 빨래널때 천지니까 대충빨아도 냄새안나더라
- 13:02
- 조회 39
- 잡담
-
- 어제 매기(진짜조류)한테 날개로 뺨맞음
- 13:02
- 조회 30
- 잡담
-
- 삼성) 피글렛의 공주몰이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3:02
- 조회 29
- 잡담
-
- 실내건조세제만 써도 어느정도 괜찮은데 특히 남자들 호르몬용 세제 이런거 쓰면 좋음
- 13:02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세탁기는 통돌이다
- 13:02
- 조회 30
- 잡담
-
- 마킹유니폼용 망 하나 사서 집 오면 망에 넣어 무조건 세탁바구니행임
- 13:02
- 조회 25
- 잡담
-
- ㅇㅇㄱ 땀 별로 없는 사람 세상 제일 부러움
- 13:01
- 조회 15
- 잡담
-
- 뭐 얼룩 잘 안지면 퐁퐁 아님 클렌징폼 얼룩 잘 짐 ദ്ദി(๐•̅𐃬•̅๐)ꔪ
- 13:01
- 조회 11
- 잡담
-
- 짜파게티 튄거는 어케 빨아야해?
- 13:01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종신내꺼 신매기
- 13:01
- 조회 26
- 잡담
-
- 롯데) 민재한테 생일축하한다고 귀에다 속삭이면 도망가는거 아니가 ∧( •́Θ•̀;ก)💦
- 13:01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아 핫게 강백호 강탈 이거임 이 글 제목 강백호 상탈로 잘못보고 미쳤나 뭐 그런걸로 핫게를 했는데
- 13:00
- 조회 102
- 잡담
-
- kt) 1시다 얼른 ㄱㄱㄱ
- 13:00
- 조회 51
- 잡담
-
- 얼룩제거제 쓰고 빨아도 안지워지는 빨간 음식 얼룩은 햇빛에 말려라잉
- 13:00
- 조회 47
- 잡담
-
- ㅇㅇㄱ 최종적으로 조3위중 10위로 탈락
- 13:00
- 조회 139
- 잡담
-
- ㅇㅇㄱ 우리집은 여름에는 빨래를 좀 담가 놓았다 빨아
- 13:00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담배 빨리 피면 냄새 안나?
- 13:00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수건도 젖은채로 빨래바구니 넣어놓으면 안됨..
- 13:00
- 조회 81
- 잡담
-
- ㅇㅇㄱ 수건은 진짜 젖은채로 빨래통에 넣은게 제일 적폐임
- 13:00
- 조회 1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