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도착하니까 멍하고 식은땀 나서 시원한 수박 몇 개 먹고 선풍기 바람 맞고 30분 누워있다가 일어나니까 컨디션 돌아오네 ʕ •́Ⱉ•̀;กʔ💦 생각보다 더우니 내일 직관 갈 덬들은 좀 대비해서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