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근데 그런 것 같애 전에 여치올 할 땐 바닥을 찍어 봐서 걍 오 존나어케함? 이러면서 오히려 즐기는데 지금은 상위권에 계속 있으니까 1패 1패에 ㅈㄴ예민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1425 무명의 더쿠 | 21:54 | 조회 수 80 롤코보단 이게 나은데 예민도는 이번 시즌이 더 높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