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코보단 이게 나은데 예민도는 이번 시즌이 더 높음 ㅋㅋㅋㅋㅋ
잡담 kt) 근데 그런 것 같애 전에 여치올 할 땐 바닥을 찍어 봐서 걍 오 존나어케함? 이러면서 오히려 즐기는데 지금은 상위권에 계속 있으니까 1패 1패에 ㅈㄴ예민해짐
9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롤코보단 이게 나은데 예민도는 이번 시즌이 더 높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