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솔직히 22 23 24 25 전반기 지랄 보다보니 이건 아무것도 아닌 수준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96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2 25년은 그나마 덜했다지만 빠따 역대급으로 구려서 투수들 소진 존나했고22-24는 가을야구는 무슨 수준이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