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오늘 옆사람 솔플 여자휀걸인데 부정적인말도 안하고 긍정적으로 야구보고 그래서 서로 얘기하면서 재미있게 야구봄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분도 8회말에 가셨지만 나도 그렇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