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진짜 어차피 다같이 개존못으로 못치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9857845 무명의 더쿠 | 02:11 | 조회 수 110 고나한찬 넷이서 제일 잘치는 애 중 한명만 살리고 냐머지는 그냥 수비 괜찮은 애 넣고 시즌 치루고싶음 ㅋㅋㅋ ㅅㅂ ㅜㅜㅜㅜ 어차피 다 못치는데 수비 괜찮은 애들로 틀어막고 제일 잘하는 애만 남기자 빠따툴은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