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직관 옆사람도 진짜 잘걸려야한다는거 오늘 알았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8
오늘 옆사람 솔플 여자휀걸인데 부정적인말도 안하고 긍정적으로 야구보고 그래서 서로 얘기하면서 재미있게 야구봄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분도 8회말에 가셨지만 나도 그렇고...ㅎ
오늘 옆사람 솔플 여자휀걸인데 부정적인말도 안하고 긍정적으로 야구보고 그래서 서로 얘기하면서 재미있게 야구봄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분도 8회말에 가셨지만 나도 그렇고...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