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점수로는 당연히 4점이 개큰데 기분은 만홈맞은게 젤 ㄱㅊ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4338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8 7회 8회 그지랄한게 더 짜증나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