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걍 다시 깊생해봤는데 6월 불펜 힘든이유 복합적이긴한거같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1
6월에 대체선발도 있었고 선발이 퀵후크한경기도 있었고 이미 시즌초부터 많이나온 투수들도 있었고.... 일단 선발이 정상화되어가니까 다 괜찮아질거같음
6월에 대체선발도 있었고 선발이 퀵후크한경기도 있었고 이미 시즌초부터 많이나온 투수들도 있었고.... 일단 선발이 정상화되어가니까 다 괜찮아질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