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우리 이거 무슨 유니폼이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96337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4 소매 라인도 한쪽만 있는거 같은데 뭐라고쳐야 나와?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