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제 더워서 직관 안하고 집관하려다가 이번주에 갸뽕 맥스 돼서 담주 화수목금토 다 예매했는데..일욜도 예매할거라 다담주 월욜 연차 쓰는 것도 미리 말해놨는데 ^ᶘ=◕ᴗ◕=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