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퀘어 두산) 경기 후 잭로그는 "앞선 경기는 최대한 빨리 잊으려 노력했다. 시즌은 길고, 언제든 업다운이 있다"며 "오늘 어떻게든 긴 이닝을 끌고 가 불펜 투수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싶었다. 마음 같아선 8회를 끝까지 책임지고 싶었다"고 언급했다.
558 16
2026.06.27 21:33
558 16
다만 호투에도 불구하고 잭로그는 이날 아쉽게 시즌 4승 기회를 놓쳤다. 1-0으로 앞선 8회 초 1사 3루에서 내려온 후 불펜투수 김정우가 동점을 허용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잭로그는 "팀이 연승을 이어가서 기쁘다. 언제나 개인의 승리보다 팀 승리가 우선이다"라며 "뒤이어 올라온 김정우가 최소 실점(1점)으로 잘 막아준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다. 올 시즌 정우가 워낙 잘해주고 있어 굳건한 믿음이 있었다. 데뷔 첫 승을 축하한다"고 의연한 태도를 보였다.


아울러 손가락 부상에도 포수 마스크를 쓴 주장 양의지를 향해 감사함을 표현했다. 잭로그는 "오늘 피칭은 양의지 형이 사인을 내는 대로만 던졌다. 유독 땅볼과 뜬공이 많았는데 야수들의 훌륭한 수비가 등 뒤를 든든히 지켜줬다. 야수들에게는 늘 고맙다는 말을 해도 부족하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날 경기장엔 2만3750명의 만원 관중이 찾아 잭로그의 명품 투구를 관전했다. 그는 "더운 날씨에도 야구장을 많이 찾아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린다. 다음 등판도 잘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http://www.hans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846800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1,1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8195 잡담 한화) 이 댓글 뻘하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04:33 42
15268194 잡담 한화) 아니 축구이제버늗데 04:24 57
15268193 잡담 한화) 아니 안타쳐이놈에서 아빠최인호된거 뭐야 04:23 25
15268192 잡담 각자 야구보기 전 루틴 있음?? 2 04:21 38
15268191 잡담 너무 좋았던 경기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기록지 쓰는법 찾아봤는데 와 어렵다 5 04:18 68
15268190 잡담 롯데) 아직도 열받아서 컴프야 훈련 조뺑이 돌리는중 04:15 28
15268189 잡담 몇번 플 도니까 감코 심한 워딩은 아주약간 줄어들었어 1 04:13 57
15268188 잡담 유튭 알고리즘이 갑자기 7년전 영상을 추천해줬는데 4 04:11 67
15268187 잡담 나 근데 직관갔다가 편견가지면 안되겠다 싶었던일있엉 1 04:10 107
15268186 잡담 그리고 만물을 감독탓으로 욕하면서 보는 사람도 많잖어 1 04:05 58
15268185 잡담 아니 의지선수 패드 크기 진짜야????????? 5 04:03 117
15268184 잡담 난 그것보다 선수들 못할 때 개크게 욕하는 관중들이 더 신경쓰임 5 04:03 83
15268183 잡담 야구 볼수록 눈에 공이 보이는거 너무 재밌어 6 04:03 91
15268182 잡담 감코한테 하는 워딩 지적하면 쉴더 취급하는 게 제일 억울해... 4 04:02 68
15268181 잡담 남한테 시발라마 하는건 개별로지만 3 04:00 119
15268180 잡담 근데 회사에서 면전에 대고 욕 안할뿐이지 뒤에서 다 욕하지 않음..? 1 03:59 59
15268179 잡담 걍 모든 행동엔 그럴만한 상황이구나 하는 배경이 있으면 납득 되는거지 2 03:58 63
15268178 잡담 근데 또 생각해보면 빠따 뿌시고 지구폭행하고 헬멧던지던 선수들을 봐서 1 03:56 93
15268177 잡담 식빵언니도 있었자나 그거랑 지금이랑 다른가 2 03:53 144
15268176 잡담 일하면서 직장에서 단한번도 욕해본적 없는데 선수들 씨발거리는거 신기하긴 함 17 03:52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