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로그 오늘같으면 로그자민으로 가도될거같아 ʕ〃⌒▽⌒〃ʔゝ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782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2 저번경기엔 잭로그안오고 다른로그가 왓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