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난 사실 불펜 무실점은 왜 따지는지 모르겠... 걍 점수를 내주든 리드만 안뺏기면 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961677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2 리드를 뺏기는게 문제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