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정빈이 실책했는데도 이겨서 좋다 (♧◠‿◠ )(☆◠‿◠ )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4
((실책해도 괜찮다는 소리 아님)) 하필 다 실점으로 이어지는 크리티컬한 실책들이라 1~2점차로 지면 역적되겠다 싶었거든 (♧ꙨꙻᴗꙨꙻ )(☆ꙨꙻᴗꙨꙻ ) 게다가 팀은 연패중이고 내일은 선발 매치업부터 밀리는 날이라 큰일났다 싶었는데 스틴이가 구원해줌 ദ്ദി( •̅𐃬•̅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