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규성이 덕아웃에서 배트 콩 하는 것만 봐도 우리 선수들 감정적인거 거의 안보여주는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혹시 까오누님이 공구하는 베개 써본 덬 있슴?
- 16:10
- 조회 26
- 잡담
-
- 롯데) 어제 생각하면 자꾸 화가 불쑥 치밀어오르넼ㅋㅋㅋㅋ
- 16:09
- 조회 19
- 잡담
-
- 랜디 진상 잘 부린다 ദ്ദി
- 16:09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나 인피니트덬인데 생각해보니까 관련 꽤있네 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54
- 잡담
-
- 기아) 근데 나도 어제 직관가서 엄청 먹엇어
- 16:08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오늘 서코 10주년이네?!
- 16:08
- 조회 40
- 잡담
-
- 두산) 아니 최근 앺겜 돌려보고 있는데 얘네 인터뷰 왜이렇게 좋아햌ㅋㅋㅋㅋㅋㅋ
- 16:08
- 조회 44
- 잡담
-
- 롯데) 박찬형 배트스피드가 빨라서 근가 직구 잘패는것도 너무 좋음
- 16:08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올러 선수는 당초 오늘을 포함해 전반기 2경기 던질 예정이었으나 이닝 관리, 올스타전 출전을 고려해 다음 주 화요일에 던지고 엔트리에서 빠집니다. 올러 선수와 면담까지 하고 결정한 사안이라고 합니다.
- 16:08
- 조회 68
- 잡담
-
- 기아) 기사 제목이 또 지면 0.5겜차 이거네 ^ᶘ=•̅ ᴥ •̅=ᶅ^
- 16:08
- 조회 86
- 잡담
-
- 한화) 우리 5시리즈만에 위닝이래매
- 16:08
- 조회 55
- 잡담
-
- 혹시 혼직관 어때...?
- 16:07
- 조회 88
- 잡담
-
- 롯데) 7연패를 7연승으로 갚았으면 다음은 연속 위닝 차례 아니냐고 ∧( ꙨꙻᴗꙨꙻ )∧
- 16:07
- 조회 24
- 잡담
-
- 기아) 경기 전 만난 이 감독은 "박재현이 왼쪽 투수에 약하다. 우타자들을 앞에 배치했다. 특히 김선빈이 (상대선발)에게 강했다"고 말했다. 이날 2번은 김선빈이다.
- 16:07
- 조회 63
- 잡담
-
- 두산) 위닝해두니 마음은 편하긴 한데 진짜 우리도 스 그거 좀 해보자
- 16:07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인터뷰랑 다르게 라인업은 염감 이전 시즌 보다 유연하기는 함
- 16:07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올해 직관 승률
- 16:06
- 조회 34
- 잡담
-
- kt) 키티야 내 로건 하이라이트로 이제 봤는데
- 16:06
- 조회 68
- 잡담
-
- 롯데) 근데 또 드는 생각 찬형이는 뭐지? ∧( ◔ᴗ◔ )∧
- 16:05
- 조회 57
- 잡담
-
- 엘지) 주헌이 풀출장시 공차 🥭망고요구르트+화이트펄🥭 2명
- 16:05
- 조회 57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