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티비 담력훈련 무섭진 않은데 악민이 우는게 넘 웃겨서 봄
- 10:36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월드컵 이렇게 끝이라고....? 와
- 10:36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잠실 어웨이 샵에서 마킹키트 안 파나?
- 10:36
- 조회 7
- 잡담
-
- ㅇㅇㄱ 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손흥민 커리어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잇는건데
- 10:35
- 조회 82
- 잡담
-
- 너네 매기리아 뭐 좋아해??
- 10:34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이글스의 호! 아빠최인호 아빠최인호 워어어어
- 10:34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있는데 이렇게 끝난다는게 제일 빡친다
- 10:34
- 조회 16
- 잡담
-
- ㅇㅇㄱ 우리 조 잘뽑았다길래 무조건 올라갈줄
- 10:34
- 조회 34
- 잡담
-
- 롯데) ㅗㅏ 없을땐 우리 실책도 되게 적었던 느낌이었는데
- 10:34
- 조회 43
- 잡담
-
- 롯데) 난 투수들이 1루까지 뛰어가서 공주는게 진짜 미친거같음
- 10:33
- 조회 50
- 잡담
-
- 롯데) 순수 나매기의 엔터적요소로 지타 전민재도 보고싶음
- 10:33
- 조회 32
- 잡담
-
- ㅇㅇㄱ 진짜 그래도 경우의 수로라도 올라가길 바랬는데
- 10:33
- 조회 153
- 잡담
-
- kt) (~⑅˘▾˘)~ ќɨттγ ʍᵒ~ʳᐢⁱᐢᵍ・*:⋆゜
- 10:3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구장욱 어제 마지막에 엄청 신낫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0:32
- 조회 67
- 잡담
-
- 엘지) 싱싱한 이주헌 나만봤냐고ㅎ
- 10:32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콩고 진짜 너무 잘해..열심히 한당
- 10:32
- 조회 19
- onair
-
- 기아) 헬멧 던지고 배트 부수고 덕아웃 분위기 박살낼 바에야
- 10:32
- 조회 141
- 잡담
-
- 기아) 어제 갸테 안오고 방금 온 랑이 있냐
- 10:32
- 조회 135
- 잡담
-
- 기아) 쿠로미 블랙 유니폼 노마킹이다가 이제 마킹 하려는데 골라줘
- 10:31
- 조회 67
- 잡담
-
- 기아) 우리팀 선수들 분노조절 잘하는 편이지 않아?
- 10:31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