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엘지) 스틴이가 오늘 홈런치기 전에 박햄 볼넷으로 걸어나간거 23 코시 3차전 같았대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148 3
2026.06.27 21:17
148 3

오스틴은 경기 후 "어제 팀이 져서 분위기가 좀 다운돼 있었는데 승리할 수 있는 그랜드슬램을 쳐서 기분이 매우 좋다"면서 "오늘은 또 우리 웰스 투수도 승패없이 끝날 수 있어서 만족스럽다"라고 했다.


만루홈런을 칠 수 있게 박해민이 끈질긴 승부로 볼넷을 고른 것이 좋았다라고 했다. 그 장면이 마치 2023년 한국시리즈 3차전 9회초 자신이 볼넷을 고른 장면과 비슷했다고 설명.

당시 1승1패에서 수원에서 치른 3차전에서 LG는 8회말 박병호에게 역전 스리런 홈런을 맞아 5-7로 뒤지고 있었다. 9회초 마지막 공격 때 2사 1루에서 오스틴이 2S의 불리한 카운트에서 결국 볼넷을 골라냈고 이후 오지환의 극적인 역전 스리런포가 터졌다. 

오스틴은 "박해민 선수가 내 앞타석에서 카운트 싸움을 정말 잘해줘서 볼넷을 골라 나간게 결정적이었다"면서 "2023년 한국시리즈 3차전 때 오지환 선수가 역전 홈런을 쳤을 때 그 앞에서 내가 볼넷을 골랐는데 그게 생각나서 기분이 좋았던 것 같다"라며 살짝 미소.

롯데의 마무리 최준용은 150㎞에 이르는 빠른 공을 뿌리는 투수라서 구속차가 큰 커브를 치기가 쉽지 않았을 터. 오스틴은 "커브를 노리고 치지는 않았다"면서 "처음엔 직구를 노리고 있었는데 커브가 오는 것이 보여서 여유를 가지고 친 것이 잘 넘어갔다. 변화구는 회전이 많기 때문에 비거리가 더 잘나온다"라며 웃었다. 


https://naver.me/5ECvZyeS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8 00:05 13,7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6,30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5,03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8,31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528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67903 잡담 용병 길게했다 소리 들을려면 보통 몇년정도 해야 장기용병이야? 22:57 1
15267902 잡담 엔씨) 7월 잠실이랑 문학은 종덕이말고 창호 오네 22:57 9
15267901 잡담 롯데) 24년 얘기하니까 샤갈 감독이 고나 왜 못 놓는지 알거같음 22:57 13
15267900 onair 뭐봐? 2 22:57 38
15267899 onair 아 런다운까지... 개빡치겠다 22:57 14
15267898 onair 런다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7 6
15267897 잡담 롯데) 찬형이한텐 미안한데 찬형이가 대타로 나올 때가 너무 재밌음.. 1 22:57 21
15267896 onair 얼씨구 이미 런다운도 했네 𝙈𝙄𝘾𝙃𝙄𝙉 22:57 26
15267895 onair 런다운ㅋㅋㅋㅋ 22:57 11
15267894 잡담 롯데) 23정보근은 약간 그런것도 있었음 팀에서 큰 선수가 엄청나게 잘하는데 그것도 성골라인이라 22:57 20
15267893 잡담 키움) 도미네 하영민 선수님 승투 축하드려요 🎉🎉🎉🎉🎉🎉🎉 1 22:56 71
15267892 잡담 롯데) 난 24년 호영이 공격도 좋고 수비도 나름 좋았음. 1 22:56 17
15267891 잡담 한화) 라자가 여친(현아내)랑 싸웠다는게 무슨 소리야?(심각한 이야기 아님) 3 22:56 103
15267890 잡담 롯데) 손호영 응원가 원래 쫌 어려운편인데 응원가 부를 시간 많이 안 줘서 (p) 못익히는거 아니냐는 드립도 있었음 1 22:56 18
15267889 onair 토요일 2시경기 지상파 단콘 9회말 2아웃 2스트 상태 22:56 55
15267888 잡담 삼성) 우리팀 6월 타율/일주일간 타율 1 22:56 42
15267887 잡담 두산) 안정형 포수의 복복복 타임 2 22:55 86
15267886 onair 홈런이 토요일 공중파 단콘인데 홈에서 지는상황의 멘헤라경기 노래였다니 22:55 52
15267885 잡담 롯데) 25민재 부상 전 연속안타 칠때도 개존잼이였는데 22:55 26
15267884 잡담 SSG) 후니하니 따로보면 지훈이가 더 말라보이는데 22:55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