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내일 인서 쉬면 일월 이틀 쉬니까 푹 쉬겠지..영감탱이 또 반차출근 시키진않겠지ꙨꙻөꙨꙻ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635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33 낼 득지 낭낭해서 현진이 승투 인서 휴식 등등 다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