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손성빈은 빠와 까들이 무한으로 싸우고 있는 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576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3 이정도로 쉴드친다고?와이것도 비난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