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구단이 돈 쓸거라고 하니깐 기분 좋아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9787486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53 돈 쓸 생각이 있는거 보니 감독 관련해서도 이대로 방치 할거 같진 않음 개인적으로 시즌 도중에 경질할거 같진 않거든 용병까지 바꿔줬으니깐 근데 시즌 끝나고는 가능성 높아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