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따 이 정도로 올라온 적 처음 아님?
이번에 ㄹㅇ 자기만의 존 형성 됐다 생각해서 너무 기뻤는데
사구 핑계가 아니라 진짜 그 뒤로 확 죽어서 다시 헤매는거 같아서 팀팬으로서도 너무 속상함
뭐 힘들어서 스타팅 나눠쓰고뭐고 알아서 하고 걍 안타 빨리 하나 혈 뚫리면 좋겠음
오늘은 지도 빠따 치고 진짜 개답답한 표정이던데
이번에 ㄹㅇ 자기만의 존 형성 됐다 생각해서 너무 기뻤는데
사구 핑계가 아니라 진짜 그 뒤로 확 죽어서 다시 헤매는거 같아서 팀팬으로서도 너무 속상함
뭐 힘들어서 스타팅 나눠쓰고뭐고 알아서 하고 걍 안타 빨리 하나 혈 뚫리면 좋겠음
오늘은 지도 빠따 치고 진짜 개답답한 표정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