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까 찬형이는 분석이 다 됐을거란말이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60243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8 찬형이 작년에 경기수도 많고 타석수도많아서 절대 적은 수는 아니거든ㅋㅋ근데도 그걸 이겨내는게 찬형이 너 뭐야???? 이렇게됨ㅋㅋㅋ긍정의 의미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