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해 수비가 좋아서 그런가 웬만하면 다 무난패라서 화 잘 안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85
물론 점수 안나면 경기중에는 답답하긴 한데 매번 다 잘치고 매번 중타가 해결하고 매번 아다리가 맞을 순 없으니까 경기 끝나면 크게 화는 안나더라고
투수들은 다 잘해주고 있어서 어쩌다 한번 경기 터트리면 집 갈때까지는 화나다가 집도착하면 그래 한번 터질때가 됐지 하는 생각이 들고
연패해서 진짜 화날 때는 다시 시즌 초 힘들 때랑 우리 라인업에 있는 선수들 생각하면 지금 되게 잘하고 있구나 생각하게 됨 ^ᶘ=´•ᴗ• ก=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