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이가 어케든 출루해놓고 원준이가 안타치면 동진이도 원준이도 개빠르니까 상대팀이 동진이가 홈쇄도하는거 잡으려하면 그 틈에 원준이는 안쫓기고 3루가고 원준이 3루가는거 잡으려하면 그 틈에 동진이는 여유있게 홈들어오는거 너무 좋음 ⸜̑⸝͂˖໋⸰₍⸝⸝• ▾• ₎⸝⸝ި ʕᦏ´-
동진이가 어케든 출루해놓고 원준이가 안타치면 동진이도 원준이도 개빠르니까 상대팀이 동진이가 홈쇄도하는거 잡으려하면 그 틈에 원준이는 안쫓기고 3루가고 원준이 3루가는거 잡으려하면 그 틈에 동진이는 여유있게 홈들어오는거 너무 좋음 ⸜̑⸝͂˖໋⸰₍⸝⸝• ▾•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