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BLUEBANGGG/status/2070810736507711515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23년에 보근이 잘쳐서 근카프리오 소리 들었었는데 손성빈 전역에 맞춰서 기회준다고 보근이 내렸잖음
- 22:33
- 조회 0
- 잡담
-
- 롯데) 내일 고나빼고 동무호엥 스타팅에 찬형이 지타 원함
- 22:33
- 조회 0
- 잡담
-
- 롯데) 손성빈은 ㅈㅉ 우리 프차였던 주전포수 보내고 레드카펫 깔아서 키워보려고 한 포수잖아
- 22:32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손성빈 기대하는거 나도 하는거긴해
- 22:3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자연인 노시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 아겜 룸메일때 썰
- 22:32
- 조회 34
- 잡담
-
- SSG) 아 시발 나 우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32
- 조회 51
- onair
-
- KBO 공홈 투수 지표 각 부분 6월 월간 베스트 5
- 22:32
- 조회 46
- 스퀘어
-
- 샤갈 진돌 선수 맞추기 하는데ㅋㅋㅋㅋ
- 22:32
- 조회 38
- 잡담
-
- 한화) 나 개인적으로 노시환한테 바라는 거 있음
- 22:3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용덕한이 한말 ㄹㅇ 공감가네 "기회줄때 경기 나갈수있음에 감사해야한다"
- 22:32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시환이 수비이닝 이거 ㅈㅉ에요...?
- 22:32
- 조회 30
- 잡담
-
- SSG) 효준이 은퇴식 어케하려나...
- 22:32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작년에도 나승엽 끝내기실책 있지 않았나
- 22:32
- 조회 13
- 잡담
-
- SSG) 랜디 시구 구속 111km 뭔데 ૮₍ ⚆ᴥ⚆₎ა
- 22:31
- 조회 27
- 잡담
-
- SSG) 야구 상식이라매요 이게 뭐에요
- 22:31
- 조회 32
- onair
-
- 롯데) 또 모름 박재엽이 상무 갔다와서 대포수될지
- 22:31
- 조회 32
- 잡담
-
- 순위표 봤는데 뭔가 승차 차이보다 승수 차이는 꽤 나네 엘지가 무승부가 없어서 그런가
- 22:3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기습자랑
- 22:31
- 조회 48
- 잡담
-
- 한화) 서현이 진짜 많이 빠졌네
- 22:31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근데 진짜 손성빈 잘하면 행복할 롯빠들 걍 존나 많음......
- 22:3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