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23년에 보근이 잘쳐서 근카프리오 소리 들었었는데 손성빈 전역에 맞춰서 기회준다고 보근이 내렸잖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969355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94 2군에서 박키했어야한다고 하는데 누군가한테는 겁나 소중한 기회 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