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승민 잘할때 한태양 내린거 존나 당연하다 생각했는데 지금 고승민은 한태양이랑 뭐가 다르다고 찾는거로도 시비를 터네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3
한태양 내릴때 암말 안 했고 득점권 밥상 걷어차는거 보면서 개답답해서 카테에서 이거로 말 나와도 암말 안 했음 내려가는게 당연했으니까 ㅇㅇ
근데 지금은 고승민이 저 꼬라지인데 백업 선수한테 !!!!!!빠따 들고!!!!!!! 오라고 말하면 안됨?ㅋㅋㅋ (빠따 들고라고 말했다^^..)
희플 하나 못 치고 내뜬만 존나 쳐서 개 출루도 못 시키고 좌타가 땅볼도 못 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