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지 버닝타임이면 홈런 진짜 잘때려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
- 09:30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오늘 처음으로 프리미엄 오픈프랙티스 가봐..!!
- 09:29
- 조회 7
- 잡담
-
- 두산) 박찬호 ㅋㅋㅋㅋ 순이한테 ㅋㅋㅋㅋㅋ
- 09:29
- 조회 77
- 잡담
-
- 두산) 팀 분위기 좋아서 너무 행복해...
- 09:27
- 조회 54
- 잡담
-
- 한화) 난 내가 오늘 잠을 1시간 반만 자서 깬 채로 꿈을 꾸나 했지
- 09:2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앱겜 자연스럽게 인터뷰하는거 너무좋음 ㅋㅋㅋ
- 09:26
- 조회 36
- 잡담
-
- 두산) 곽빈 뭔데ʕ ◔ᴗ◔ʔ
- 09:26
- 조회 102
- 잡담
-
- 한화) 어제 백호 홈런칠때 문학 라이브존 지하 카페에 있었는데 모두가 “어머 돼지..!!!! 돼지 두루치기 찍어야돼..!!” 이럼
- 09:25
- 조회 78
- 잡담
-
- 한화) 원래 오이유 늦게 보는데 카테글보고 놀래서 후다닥 뛰어가서 보고 옴
- 09:24
- 조회 48
- 잡담
-
- 두산) 때때가 '베워쓰'라면 두산베워쓰지 ㅋㅋㅋ
- 09:24
- 조회 147
- 잡담
-
- 엘지) 작년엔 내렸는데 올해는 왜 못 내릴까?
- 09:23
- 조회 49
- 잡담
-
- 한화) 나 비더레 콤보 자랑하러왔어
- 09:23
- 조회 101
- 잡담
-
- 두산) 아니 민석이 애기 안고있는거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9:22
- 조회 191
- 잡담
-
- SSG) 13연패때 노이조만 안썼어도 이건욱 잘할때 로운이대신 썼으면 백업타자들 감좋을때 주전휴식주고 김재환빼고썼으면
- 09:22
- 조회 48
- 잡담
-
- 키움) 혁빈이 진짜 삭발하고올까? Σ( ºᗝ º ;)✧
- 09:20
- 조회 36
- 잡담
-
- 롯데) 엥 원중이 홀드 3위...?? 세상에
- 09:19
- 조회 142
- 잡담
-
- SSG) 쓸놈쓸이 너무 심해 홍대인 김민준 대체 왜 안쓰며 외야는 채현우 왜내림
- 09:18
- 조회 53
- 잡담
-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7)
- 09:18
- 조회 75
- 잡담
-
- 기아) 써드 현종이랑 도영이 중 누구 하지
- 09:17
- 조회 111
- 잡담
-
- SSG) 🔒
- 09:16
- 조회 1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