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ㄱ 2루 수비 존나 설렁설렁 하는게 꼴보기 싫어서 다른 선수 찾는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9308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0 작년보면 한태양 2루 괜찮았음도박도 은근 찾던 카테인데 멀쩡한 선수 찾을 수 있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