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찬형이 올해도 10할 타자로 시작하는구나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무명의 더쿠
|
20:55 |
조회 수 99

작년에 4연타석 안타로 데뷔하더니
올해도 비슷하게 시작하는중이네 ㅋㅋ
내일까지 10할 유지 가자 (*•̀Θ•́*)و ̑̑˂ᵒ͜͡ᵏᵎ

작년에 4연타석 안타로 데뷔하더니
올해도 비슷하게 시작하는중이네 ㅋㅋ
내일까지 10할 유지 가자 (*•̀Θ•́*)و ̑̑˂ᵒ͜͡ᵏ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