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평소에 몸에 딱 붙는것보단 여유있게 사이즈업 해서 입는 편인데
유니폼도 사이즈업해서 샀는데 직관가면 딱 맞게 입는게 이뻐보이더라고 ㅋㅋㅋ
여덬들은 키즈사이즈도 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