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오늘 호엥은 어때보임?
- 22:15
- 조회 5
- 잡담
-
- ㅇㅇㄱ 아니미친 나 4년만에 한국놀러가서 드디어 허니콤보 좀 먹어볼라했는데
- 22:15
- 조회 13
- 잡담
-
- kt) 근데 진짜 기묘한 불펜 지랄은 청명이 선발날이 레전드였음......
- 22:15
- 조회 5
- 잡담
-
- 한화) 너네 돼지병아리의 진실 알아?
- 22:15
- 조회 15
- 잡담
-
- 엔씨) 으쓱이 친구가 해준 웃픈 이야기
- 22:15
- 조회 6
- 잡담
-
- 한화) 현진이 주2회인데 내일 필승조 아무도 연투 안걸리는거 너무 기분좋당
- 22:15
- 조회 2
- 잡담
-
- 두산) '9년 만에 데뷔 첫 승' 두산 김정우 "팬들 사랑에 보답하겠다"
- 22:15
- 조회 14
- 스퀘어
-
- 삼성) 앺매 썸넬 넘 아름답다
- 22:1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예스가 진짜 쉬었으면 좋겠어
- 22:15
- 조회 21
- 잡담
-
- SSG) 아니 마킹은 또 왜 따로 샀어ㅋㅋㅋㅋㅋ 어쩔수 없다 시구 와야만
- 22:15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엊그제 덕관보는데 인상깊었던 게 작도가 네일이님 투구타이밍에 맞춰서 타격연습하더라
- 22:15
- 조회 18
- 잡담
-
- 키움) 내일 와일스완봉 히우라 멀티런 해야만
- 22:15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우승 삐짐표정 기억없다는데 ꒰( •́Ⱉ•̀;ก)꒱💦
- 22:14
- 조회 31
- 잡담
-
- 한화) 그래서 아겜... 주장 누가할까 /ᐠ ◔ᴗ◔ ᐟ\
- 22:14
- 조회 21
- 잡담
-
- SSG) 아니 진돌 핑구 준재샀는데 마킹지는 카카오 유니폼은 쓱닷컴에서 샀다고 ㅋㅋㅋ
- 22:14
- 조회 46
- onair
-
- 롯데) 막동 요즘엔 앉아서 샤워하고 있제?
- 22:14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근데 쌍동희 백투백은 생각도 못함
- 22:14
- 조회 54
- 잡담
-
- 엘지) 아 오늘 경기볼땐 못느꼈는데 맞네 정품이네
- 22:14
- 조회 41
- 잡담
-
- SSG) 근데 무니는 빅보드에 뜨는 프로필 사진 봐도 다른 사람같음 샤갈
- 22:14
- 조회 24
- 잡담
-
- 삼성) 나 재윤이 친정팀이라 긴장했는데 잘해서 좋아
- 22:14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