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뭔가 난 작년 잠실 ㄷㅅ전 직관 막판에 못해서 더 힘든거 같기도
무명의 더쿠
|
20:53 |
조회 수 175
8월에 끝내기 2연속... (6월에 시리즈 마지막 경기도 끝내기로 져서 사실상 3연속
끝내기 싫다하니까 그 담날은 8회에 터져서 졌고^ᶘ=;´༎ຶ ༎ຶ`=ᶅ^
작년 상대전적 자체는 ㄱㅊ앗슨..........
끝내기 싫다하니까 그 담날은 8회에 터져서 졌고^ᶘ=;´༎ຶ ༎ຶ`=ᶅ^
작년 상대전적 자체는 ㄱㅊ앗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