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작년이랑 다른건 내기억이 맞다면 이길때건 질때건 점수차가 작았던거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9583371 무명의 더쿠 | 20:51 | 조회 수 25 그래서 불펜들이 고생하며 올라갔던기억 아 큰점수차여야 쉬면서 좀 돌아갈텐데 했었던거같아 작년은 솔직히 많이 속상해서 기억이 흐릿하긴해 ㅋㅋ아니면 삭제할게 말해주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