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그냥 22타수 무안타 할거면 수비는 진짜 퍼펙트하게 해줘야 말이 안나오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4241 무명의 더쿠 | 20:43 | 조회 수 18 그게 아니니까 말나오는 것데 그걸 왜 쉴드치고 다른 이유를 자꾸 갖다대냐 손성빈 좋아한다면 더더욱 그러지 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