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우리팀 1~3선발 진짜 잘던져서 가을야구 가면 ㄹㅇ 해볼만한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957100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79 이 선발진으로 가을 못 가면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아겜 전까지 달려보자 이제 부상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