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솔직히 스틴이한테 연결만 하면 역전할 것 같았음 근데 해민이 이미 2안타라 못 칠 것 같았음
무명의 더쿠
|
20:40 |
조회 수 194
투스트 바로 몰리길래 엉덩이 주루장갑에 안 아프게 맞음 좋겠다했는네 다행히 눈야구 잘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틴이 담때 싹쓸이 2루타만 쳐줘도 감사하다 생각했는데 9회말 상황 보니 홈런인거 진짜 다행이야 ㅋㅋㅋㅋㅋ
투스트 바로 몰리길래 엉덩이 주루장갑에 안 아프게 맞음 좋겠다했는네 다행히 눈야구 잘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틴이 담때 싹쓸이 2루타만 쳐줘도 감사하다 생각했는데 9회말 상황 보니 홈런인거 진짜 다행이야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