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트 바로 몰리길래 엉덩이 주루장갑에 안 아프게 맞음 좋겠다했는네 다행히 눈야구 잘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틴이 담때 싹쓸이 2루타만 쳐줘도 감사하다 생각했는데 9회말 상황 보니 홈런인거 진짜 다행이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