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병원 검진받으면 아픈애들 많이나올까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고는 일단 몸부터 2루가 아닌 거 같음
- 21:55
- 조회 4
- 잡담
-
- 엘지) 쓱진돌님이 우리 리액션해주셧어
- 21:55
- 조회 26
- onair
-
- kt) 건이라고 할 때마다 헷갈림슨
- 21:55
- 조회 7
- 잡담
-
- kt) 근데 그런 것 같애 전에 여치올 할 땐 바닥을 찍어 봐서 걍 오 존나어케함? 이러면서 오히려 즐기는데 지금은 상위권에 계속 있으니까 1패 1패에 ㅈㄴ예민해짐
- 21:54
- 조회 19
- 잡담
-
- 키움) ㅇㅋㅇ 20대2로 3연승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21:54
- 조회 3
- onair
-
- 한화) 시환이 고점모드 말 그대로 폭력적임 우리구단이 왜 한때 툴가이에 미쳤는지 알수있음
- 21:54
- 조회 19
- 잡담
-
- kt) 오직루징만 (๑ -̥̥᷄ ᴗ -̥̥᷅๑)و🪄˂ᵒ͜͡ᵏᵎ
- 21:54
- 조회 7
- 잡담
-
- 한화) ∧( ⎚ Θ ⎚ )∧。o { 롯뚱도 까시다 }
- 21:54
- 조회 13
- 잡담
-
- 롯데) 개막 내야라인업 수비 좋았는데
- 21:54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직관이라 잘 못봤는데 누가 언제 실책한거야?
- 21:54
- 조회 36
- 잡담
-
- 아 아까 우리 카테 글 지워진거 ㅈ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4
- 조회 97
- 잡담
-
- 롯데) 아니 그냥 포지션마다 수비 기본도 안되는 선수가 진짜 왜이렇게 많지
- 21:54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저번주 1승5패했으니 이번주 1패5승해라
- 21:53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도박들 보면 스캠이 진짜 중요하구나 싶어짐
- 21:53
- 조회 79
- 잡담
-
- 한화) (⎚ ө ⎚)✧。o { 시시는 잘생겼오 }
- 21:53
- 조회 27
- 잡담
-
- SSG) 듀스톤은 그냥 하루이틀 통으로 빼주면 지금보다 잘할거 같음
- 21:53
- 조회 26
- 잡담
-
- kt) 솔직히 22 23 24 25 전반기 지랄 보다보니 이건 아무것도 아닌 수준임
- 21:53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매기들은 눈바디가 어케된겨?
- 21:53
- 조회 36
- 잡담
-
- kt) 근데 건이 정식계약을 우어 보내고도 할 수가 있어?
- 21:5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요즘 노검 잘해서 좋다
- 21:53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