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버스 15대인줄 알았는데 17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458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15 그 뭐냐 대학생 마케터? 퓨처스 마케터?들 탄 버스까지 17대였음 ㅇㅇ 버스 세어 보니 인원은 오늘이 600명 내외 400여명 위팍 지금 바로가고 내일은 200명 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