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3점 그 이상을 못 내줘서 날린 경기 때문에 홧병낫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노시환 분리불안 있음..
- 21:55
- 조회 2
- 잡담
-
- 롯데) 손성빈 근데 타격 요새 못치는 이유가 뭐지
- 21:55
- 조회 1
- 잡담
-
- kt) 근데 쉴리 덕아웃에서 공부 너무 열심히 해서 보내기 미안함
- 21:55
- 조회 2
- 잡담
-
- 롯데) 고 1루나 외야 회의적인게 얘는 그냥 에버리지가 우르크 90~100 이정도인가 싶어서
- 21:55
- 조회 5
- 잡담
-
- 롯데) 고는 일단 몸부터 2루가 아닌 거 같음
- 21:5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쓱진돌님이 우리 리액션해주셧어
- 21:55
- 조회 57
- onair
-
- kt) 건이라고 할 때마다 헷갈림슨
- 21:55
- 조회 9
- 잡담
-
- kt) 근데 그런 것 같애 전에 여치올 할 땐 바닥을 찍어 봐서 걍 오 존나어케함? 이러면서 오히려 즐기는데 지금은 상위권에 계속 있으니까 1패 1패에 ㅈㄴ예민해짐
- 21:54
- 조회 22
- 잡담
-
- 키움) ㅇㅋㅇ 20대2로 3연승 ✧(੭🍀’ᗜ‘)੭✧(੭🍀’ᗜ‘)੭✧(੭🍀’ᗜ‘)੭
- 21:54
- 조회 6
- onair
-
- 한화) 시환이 고점모드 말 그대로 폭력적임 우리구단이 왜 한때 툴가이에 미쳤는지 알수있음
- 21:54
- 조회 28
- 잡담
-
- kt) 오직루징만 (๑ -̥̥᷄ ᴗ -̥̥᷅๑)و🪄˂ᵒ͜͡ᵏᵎ
- 21:54
- 조회 8
- 잡담
-
- 한화) ∧( ⎚ Θ ⎚ )∧。o { 롯뚱도 까시다 }
- 21:54
- 조회 18
- 잡담
-
- 롯데) 개막 내야라인업 수비 좋았는데
- 21:5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직관이라 잘 못봤는데 누가 언제 실책한거야?
- 21:54
- 조회 41
- 잡담
-
- 아 아까 우리 카테 글 지워진거 ㅈ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4
- 조회 111
- 잡담
-
- 롯데) 아니 그냥 포지션마다 수비 기본도 안되는 선수가 진짜 왜이렇게 많지
- 21:54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저번주 1승5패했으니 이번주 1패5승해라
- 21:53
- 조회 38
- 잡담
-
- 롯데) 도박들 보면 스캠이 진짜 중요하구나 싶어짐
- 21:53
- 조회 87
- 잡담
-
- 한화) (⎚ ө ⎚)✧。o { 시시는 잘생겼오 }
- 21:53
- 조회 30
- 잡담
-
- SSG) 듀스톤은 그냥 하루이틀 통으로 빼주면 지금보다 잘할거 같음
- 21:53
- 조회 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