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고 1루나 외야 회의적인게 얘는 그냥 에버리지가 우르크 90~100 이정도인가 싶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965241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9 나승엽은 아직 지 에버리지인 느낌까진 아닌데 고 얘는 걍 이게 지 에버리지인가 싶음 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