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너무 아쉬운데 ㅠㅠ 내일 기대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194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8 빠따 쫌 살아난 거 같음찬형이 스타팅 넣고 예스 지타 주고 손나 빼고이기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