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성이 불펜행은 어때..? https://theqoo.net/kbaseball/425955190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5 곧 아시안게임이라 힘든가??? 자꾸 깊생 앤 방안을 찾게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