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투수들 안타맞고 홈런맞은거? 시간지나니 ㄱㅊ음 근데 나승엽이랑 손성빈 수비는 존나 짜증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3
뭐 맞을수 있지 그게 경기니까
근데 나승엽 현도훈때수비랑 손성빈 두베이스 주는 그거는 존나 안일함 그리고 손성빈 두번째 공빠질때는 바로 공 잡으러 안가서 주자가 홈까지 달려올려했음 ㅅㅂ
근데 나승엽 현도훈때수비랑 손성빈 두베이스 주는 그거는 존나 안일함 그리고 손성빈 두번째 공빠질때는 바로 공 잡으러 안가서 주자가 홈까지 달려올려했음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