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맞을수 있지 그게 경기니까 근데 나승엽 현도훈때수비랑 손성빈 두베이스 주는 그거는 존나 안일함 그리고 손성빈 두번째 공빠질때는 바로 공 잡으러 안가서 주자가 홈까지 달려올려했음 ㅅㅂ